본문바로가기

예약확인&결제

모두페이

db손해보험

강력추천 계림여행 관광코스

이강유람 GO 관암동굴 GO 몽환이강쇼 GO 요산 GO 인상유삼제 GO

강력추천 이강유람: 계림 관광의 하이라이트로 죽강~양삭(약 4시간 소요), 관암~흥평(약 2시간 소요), 관암~양재~관암(약 1시간 소요), 양삭~복리(약 1시간 소요) 네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 코스마다 가격 차이가 큰 편이다. 이강 유람은 현세 속의 선경(仙景)이라고 불리는데 배를 타고 천천히 주위의 경관을 즐기며 이강을 유람하는 도중 운이 좋으면 이강의 명물인 가마우지가 물고기를 잡는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강력추천 관암동굴: 종유동굴로서 이강 유람과 연계하여 관광하기에 편리한 이강변에 위치하고 있다. 관암동굴의 길이는 12Km이며 종유석, 석순, 석주 등이 화려한 조명과 함께 빼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동굴 내부에는 모노레일, 유람선, 엘리베이터 등이 설비되어 있어 관광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강력추천 몽환이강쇼: 세계적인 중국의 전통 서커스와 서양의 발레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자연과 문화를 표현한 환상적인 공연이다. 공연이 계속되는 1시간 20분 동안 관객들은 역동적인 조명과 무대, 눈이 부실 정도로 화려한 의상과 무엇보다 서커스의 고난도 기술과 발레의 우아함을 예술로 승화시킨 댄서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공연을 볼 수 있다.

강력추천 요산: 계림에서 동쪽으로 7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는 요산은 계림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케이블카로 요산에 올라 천하제일의 산수로 일컬어지는 계림의 리강과 리강 주변의 기이한 봉우리들의 절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요산의 산등성이는 기복이 있고, 기세가 드높으면서 초목이 무성하며 매년 3월이면 두견화가 가득 산을 덮는다.

강력추천 인상유삼제: 2008년 북경 올림픽의 웅장하고 감동적인 개폐회식을 연출한 중국의 세계적인 거장 장예모 감독이 5년 반에 걸쳐 완성한 예술성이 뛰어난 큰 스케일의 종합예술공연이다. 공연은 아름다운 리강과 주변의 12개의 봉우리를 실제 공연무대로 하고, 내용은 이강을 배경으로 살아가는 소수민족들의 생활상을 주제로 600여명이 출연한다. 2004년 공연을 시작한 이래 3,000석에 달하는 야외 관객석은 연일 매진을 거듭하며 매일 밤 앙코르 박수가 끊이질 않는다.

계림이동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