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찾기
나만의 프라이빗 투어 견적요청하기 항공예약하기

최근 3개월간 프라이빗 투어 인기지역

동남아 인기지역

1. 다낭
  2. 파타야
  3. 하노이
  4. 타이페이(臺北)
  5. 비엔티엔

남태평양 인기지역

1. 시드니
  2. 괌 PIC
  3. 호주/뉴질랜드(남북섬)
  4. 사이판

우리끼리 여행가기 딱 좋은 단체별 추천지역

이전 다음

• 베트남|다낭

베트남 다낭 임재욱 가이드 강력 추천

• 중국|장가계

김영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 중국|백두산

백두산여행을 이상권가이드와함께

• 중국|장가계

19.11.03~19.11.06 장가계여행후기

장자재

• 태국|파타야

태국 아주 좋았습니다!

태국 파타야 방콕

[방콕,파타야] 양준호 가이드님 정말 최고입니다

• 태국|파타야

너무 재밌었어요!

• 중국|황산

중국 황산여행중 환자발생 고생한 장용 가이드

베트남다낭

베트남 다낭 임재욱 가이드 강력 추천

• 윤*진
  • 2019.11.14

출발 11월 3일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으로 귀국 11월 7일 다낭에서 인천으로
민원서비스를 전국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에서 2년 연속 1등을 차지한 우리 군이 지대한 공로를 인정한 직원을 선별하여 베트남 공무국 연수를 가게 되었다.
현지에 도착하니 임재욱이라는 젊은 청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짧은 여정에 우리를 인도할 젊은 청년 임재욱,박미애차장
빡빡하게 짜여진 스케줄을 다소 여유 있게 능숙함과 노하우로 잘 인도해준 임재욱과 박미애 차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어디 불편한곳이 있는지 세심하게 관찰하고 베트남의 역사에 대해서 해박한 지식도 가지고 있고, 조그마한 선물과 과일 도시락까지 챙겨주었다.
감기에 걸려 힘들었지만 감기약도 챙겨주고 피로 회복제와 숙취 해소제까지 챙겨 주고 든든한 보호자 였습니다.
지나치게 세심한 배려, 전문성있는 언변과 재치가 여행내내 귀로 눈으로 마음으로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여행을 하게 되었던 점에서 너무 감사 드린다.
다음에 베트남 다낭을 가게 된다면 안재욱 가이드를 진심 추천 한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만 되시길 바랍니다.

중국장가계

김영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 배*한
  • 2019.11.11

김영춘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산악회에서 단체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김영춘님의 친절하고 자세한
응대 덕분에

즐거운여행이 되었습니다.
한국의 산도 멋지고 좋지만 장가계도 꼭 한번은 가봐야할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멋진 풍경과 함께한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담에 기회가 되면 또 함께하고싶네요, 감사했습니다~^^

중국백두산

백두산여행을 이상권가이드와함께

• 김*우
  • 2019.11.11

안녕하세여 해외여행은 첨인지라 첫날본분이 가이드 이상권님입니다 첨엔 촌넘????촌사람같이 생겨서 별로인듯했는데 여행중에 하나하나 다챙겨주시더라구여 굉장히 일진행이 빠르게 처리하신
여행두 참편하게 했는거같네여 특히 제일먼저 나와계시구호텔들어갈때까지 챙겨주는게 참고마웠어요 음식점에두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시니~~^^
다음번에두 저러분이 가이드하믄 좋겠다 해서요 일단 여행잘갔다왔어요 감사합니다 이상권가이드님~~^^

19.11.03~19.11.06 장가계여행후기

• 이*란
  • 2019.11.07

안녕하세요. 단체여행으로 장가계여행 다녀왔습니다. 협착증으로 인해 허리가 안좋아 걸음이 불편하지만 느릿함으로 추억이라도 쌓아보고자 모험을 걸고 여행을 갔는데 가이드 량현근님을 만나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와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가이드 량현근님은 세심한 배려로 허리아픈 저를 위해 파스도 준비해주시고 뒤쳐지면 또 걱정과 배려로 인해 저는 편하게 여행을 마칠수 있었습니다.
제가 또 장가계나 중국여행을 가게된다면 량현근가이드님과 또 함께 하고픈 마음이네요. 진심으로 아들같은 가이드님이 생각날거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꼭 칭찬부탁드립니다.

장자재

• 김*원
  • 2019.11.06

중국여행하는동 안

가이드님잘만 나는것이
제일만족도놓이는거지요

김남일가이드님
정말최고였어요

태국파타야

태국 아주 좋았습니다!

• 박*우
  • 2019.11.04

가이드분이 너무 유쾌하셨고 가는동안 심심하지 않게 하나하나 설명 해주시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을 만큼 너무 재밌는 여행이였습니다!!

태국 파타야 방콕

• 낙낙*
  • 2019.11.04

졸업여행으로 3박 5일동안의 태국여행~~~
짧은 기간동안 왓포사원,수상시장,악어농장,과일농장등 여러곳을 돌아다녔다
가이드님께서 일정이 너무 부실하다며 원래는 일정에 없었던 타이마사지,트렌스젠더쇼 를 추가해 더욱 알찬 여행이였다 뭐 별생각없이 있었지만 마사지는 정말 천국을 경험하는것 같았다.
날씨가 덥고 음식이 맛지 않아서 조금 힘들었지만 호텔의 수영장과 마트,시장등의 음식은 정말 좋았다 이런 일정을 알차게 보낼수있게해준 가이드님께 감사하며 이만

가이드님 몸건강하시고 또 놀러가겠습니다~~~~

태국파타야

[방콕,파타야] 양준호 가이드님 정말 최고입니다

• 최*채

대학교
동기들과 함께 태국에서
3박 5일 동안
양준호 가이드님과 함께 정말 재미있고
알찬 여행
보내고 왔습니다
기존 여행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그 나라의 특정 문화 등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여행뿐만 아니라
교육적으로도 정말 기억에 남는 여행하고 왔습니다
무엇보다도 형처럼 저희 학생들에게
함께
여행하고
싶습니다!!
좋은여행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태국파타야

너무 재밌었어요!

• 김*우
  • 2019.11.04

가이드분이 정말 유쾌하시고 알찬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1월에 또 가고싶네요. 그때도 인연이 된다면 마주치길 바라겠습니다. 무탈없이 해외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중국황산

중국 황산여행중 환자발생 고생한 장용 가이드

• 이*봉
  • 2019.10.30

10월19일부터22일까지 3박4일의 항주 황산여행을 16명이 출발을 하여 19일 황산에 도착후 관강을 하고 숙수에서 잠을 자고 2일차 비취계곡을 구경하고 버스를 타고 서해 대협곡을 가서 케이블카를 타려고 하는데 저의 집사림이 몸이 좀 이상하다며 산위숙박인데 안올라 갔으면 한다고 하기에 가이드에게 물어보니 여행일정이 이곳에서 버스가 하차를 하면 다음코스에 버스가 기다리니 어떠한경우라도 가야하는 상황이라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는데 집사람이 도저희 더는 못가겠노라 하여 일행들을 먼저 보내고 나는 집사람을 데리고 산위숙소에 먼저 도착을 하였으나 점점 숨이 가빠지고 가슴이 뛰어 도저희 머물수가 없는 상황이되어 어찌할바를 몰라 가이드에게 전화를 하였더니 조금만 기다리면 산위에 보건진료소가 있다고 하여 집사람을 가마에 테워 그곳으로 이동을 하였으나 말이 통하지를 않아서 조금 기다리던중 가이드가 허겁지겁 왔는데 산에서 일행중 한사람이 이탈이되어 마음은 급한데 양쪽을 돌보느라 고생을 하였는데 집사람이 진료를 받고 조금 덜한것 같더니 밤에 잠을 한잠도 못자 아침에 도저히 산행을 할수 없어 일행들을 정상쪽으로 보내놓고 저와 집사람을 케이블카를 테워 하산 시켜놓고 정상으로 달려가 일행과 합세를 하고 나는 현지 모두투어 직원이 승용차로 데리고 황산 종합병원에 도착하여 진료를 받고 일행과 합류하여 나머지 일정을 마치고 귀국을 하여 국내 병원을 다니느라 이제서야 후기를 올립니다. 장용 가이드님 수고 많이 하셨고 현지모두투어 한부장님 거의 세시간을 운전 해서 병원에 이송해주시고 병원에서 통역까지 수고하신 고마움 잊지 않겠습니다. 영원이 잊지 않을 추억의 여행 이었습니다.
모두투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