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품코드
SC0000148517
판매자
(주)모두투어 네트워크
괌 국기

[인천공항 1터미널 수령] 괌 언더워터월드 입장권

괌 언더워터월드 입장권

투어마일리지 15마일 적립예정 현지 필수 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닫기

성인 1인
15,900

판매자 소개

판매자 정보 소개
법인명 (주)모두투어 네트워크 판매자명 모두투어 개별상품사업부
전화번호 02-1544-5252 이메일
회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90길 11 더프라임타워 18층

이 상품은 상기 판매자가 판매하는 현지 여행 상품으로 모두투어에서는 판매 플랫폼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개

 

 

* 스케쥴 및 내용은 변경될 수 있사오니, 정확한 정보는 현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형태
  • 실물티켓
  • ※ 본 상품은 인천 국제 공항 수령 상품으로 예약일 +2일 기준으로 예약이 확정되며 실물티켓 교환 바우처를 지정하신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수령 :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지정장소 수령
    사용 : 현지에서 별도의 교환절차 없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배송 주의사항
본 상품은 인천 국제공항 1터미널 직접 수령 상품입니다.
-상품페이지 내 공항수령 장소로 가셔서 예약자명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령일 전 결제 취소 시 취소료가 동일하게 부과됩니다.
-수령일 변경의 경우 직접 수령처에 직접 연락 주셔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연령기준
성인- 만 12세 이상
소아- 만 3세 ~ 11세
이용방법
개별구입하신 티켓/입장권/현지투어는
모두투어 패키지 해당 지역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두투어 에어텔 고객님들은 가이드 미 동반하는 자유시간에 개별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입장권/현지투어 운영은 오픈마켓 형태로 다양한 현지투어 업체가 입점하여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모두투어 패키지, 에어텔 상품의 가이드 및 업체는 티켓/입장권/현지투어 상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는 방법

     

환불 규정 및 절차 안내
[하단 취소료규정은 당사 해외여행 표준약관보다 우선 적용되는 특약규정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과 별도로 진행되는 규정입니다. 예약 취소 시 해외여행 약관 제5조(특약)에 의한 자체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E티켓 및 E바우처 상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o 패스/입장권 분실·도난의 경우에도 재발행은 하지 않으니 보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 시설물이 운행하지 않거나 연착되는 경우 패스/입장권의 유효기간이 연장되거나 환불되지 않습니다.
o 패스/입장권의 종류에 따라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o 교환 및 환불 시 구매일로부터 7일 신청 가능합니다.
- 해당 환불에 한하여, 패스/입장권의 유효기간 만료 15일 전까지 모두투어 본사에 도착한 패스/입장권에 한하여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산큐 패스의 경우 지정하신 날짜 이후에 모두투어 본사에 도착한 패스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o 취소료는 구매총액의 15% + 수령시 택배비 + 반송택배비입니다. (일부 패스/입장권은 추가적인 취소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JR패스의 취소료는 10% + 수령시 택배비 + 반송 택배비 입니다.
o 제주 및 산간지역은 편도 3000원, 왕복 6000원의 비용이 추가로 차감됩니다.
o 구매하신 상품 및 동봉된 자료의 훼손 또는 분실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o 항공기 결항, 천재지변, 공항 수령 불가 및 각종 개인적인 사정을 포함한 모든 환불에 위 사항이 적용됩니다.
o 실 패스/입장권으로의 교환 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으며, 열차 운휴·지연 등의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o 지정된 구간을 넘어 승차했을 때에는 구간 외 승차에 대한 소정의 운임과 요금을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o 지정석에 빈 자리가 없는 경우에는 자유석을 이용하실 수 있으나 요금의 차액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o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여권을 휴대해 주십시오.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법적근거

- 여권법 17조(여권의 사용제한 등) 외교부장관은 천재지변·전쟁·내란·폭동·테러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국외 위난상황(危難狀況)으로 인하여 국민의 생명·신체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국민이 특정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하는 것을 중지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때에는 기간을 정하여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의 여권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방문·체류를 금지 (이하 "여권의 사용제한 등"이라 한다)할수
있다. 다만, 영주(永住), 취재·보도, 긴급한 인도적 사유, 공무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목적의 여행으로서 외교부장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면 여권의 사용과 방문·체류를 허가할 수 있다. - 여권법 제26조 제17조제1항 본문 및 제2항에 따라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같은 조 제1항 단서에 따른 허가(제14조제3항에 따라 준용되는 경우를 포함한다)를 받지 아니하고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
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금지국가 지정현황


외교부는 우리 국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하여 여권법 제 17조에 따라 아래의 국가들은 지정된 기간 동안 여행금지국으로 지정하여 우리 국민들의 방문 및 체류를 금지합니다.

- 이라크(2007년 8월 7일 ~ 2016년 7월31일까지)

- 소말리아·아프가니스탄(2007년 8월 7일 ~ 2016년 7월 31일까지)

- 예멘(2011년 6월 28일 ~ 2016년 7월 31일까지)

- 시리아(2011년 8월 20일 ~ 2016년 7월 31일까지)

- 리비아(2014년 8월 4일 ~ 2016년 7월 31일까지)

- 필리핀 일부지역(잠보앙가, 술루 군도, 바실란, 타위타위 군도) (2015년 12월 1일 ~ 2016년 7월31일까지)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여권법 제 26조 제3호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주)모두투어 네트워크에서 함께 판매하는 상품

인원 선택

성인

소아

총 금액
0
  • 페이스북
  • 트위터
  • url 복사 상품의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게시판이나 메신저 창에 Ctrl+V를 눌러보세요 팝업 닫기
  • 메일
  • 인원 선택
    총 금액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