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품코드
SC0000147861
판매자
(주)모두투어 네트워크
프랑스 국기프랑스파리

바토무슈 승선권 [이티켓]

파리 세느강을 로멘틱하게 즐기세요.

투어마일리지 7마일 적립예정 현지 필수 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닫기

성인 1인
7,100

판매자 소개

판매자 정보 소개
법인명 (주)모두투어 네트워크 판매자명 모두투어 개별상품사업부
전화번호 02-1544-5252 이메일
회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90길 11 더프라임타워 18층

이 상품은 상기 판매자가 판매하는 현지 여행 상품으로 모두투어에서는 판매 플랫폼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개

해당 상품은 이티켓으로 발권 후 교환 및 환불 불가 합니다.

 

노트르담 대성당의 화제로 인해 바토무슈 크루즈 코스가 임시적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 : 바토무슈 출발 – 시테섬- 아랍 문화원에서 크루즈 돌림 – 에펠탑 앞에서 회항

변경 : 바토무슈 출발- 퐁데자르 앞에서 크루즈 돌림- 에펠탑 지나 자유의 여신상에서 회항

 

※운행시간은 변동 없습니다.

 

바토무슈 이런점이 좋다.

에펠탑에서 가장 가까운 유람선 선착장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많은 유람선을 운영하는 바토무슈를 타고 약 1시간 동안 파리의 관광명소를 둘러볼수 있는 코스입니다. 파리의 아름다운 건축물과 세느강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조화를 감상하시다 보면 노트르담 성당에 다다르게 되며,  성당을 지나 다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한국어 설명도 진행됩니다. 1층은 냉난방 시설을 갖춘 전면유리로 되어있고, 2층은 지붕이 없이 360도 전망을 즐길 수 있어 인기입니다.

 

운영 스케쥴


[성수기]

4월~9월

출발:30분 간격(10시~22:30분)


[비성수기]

10월~3월

출발:40분 간격(11시~21:20분)

주말에는 오전 10시 15분 부터 서비스 시작

 

탑승자 최소 50명 이상인 경우 운행

탑승 20분 전 도착 권장
 
소요시간 : 1시간 10분

 

 

지도로 보는 바토무슈

 

바토무슈 이티켓 현지 수령 방법

 1) 바토무슈 승선장에 도착하면 위와 같은 자동 매표기가 있습니다.

    상단의 태국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한국어 지원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2) E-티켓(E-바우처)로 전송된 영문과 숫자를 포함한 티켓번호 (교환번호)를 입력하신 후 초록색 버튼을 눌러 주세요.

 이 후 사진 하단의 프린터 모양을 클릭해주시면 실물티켓으로 발권이 가능합니다.

 

 

3) 실물 티켓 발권 후 해당 바토무슈 티켓으로 파리 세느강을 로멘틱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 티켓 머신에 에러가 있을 경우 현장 직원에게 바우처에 나와있는 티켓 번호를 보여주시면

실물티켓으료 교환 가능합니다.

 

티켓 형태
  • E-티켓
  • E-티켓으로 현지에서 실물티켓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합니다.

    E-바우처 수령 주소는 네이버 또는 G메일 주소를 권장합니다.

    네이트, 다음 등은 파일이 손상되어 들어가는 현상이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티켓 유효기간
상품 유효기간은 현지에서 실물 티켓 발권 후 2년입니다.
배송 주의사항
결제 후 2일(영업일기준) 이후 출고됩니다. (당일 출고 불가)

결제 후 취소 및 변경불가
- e-티켓/e-바우처의 경우 결제이후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티켓 상품으로 발권 후 작성하신 이메일로 바우처 발송 됩니다.
연령기준
-성인,아동 금액 동일

-만3세 이하 무료 탑승 가능
이용방법
E-티켓으로 선착장 발권기에서 해당 티켓 번호를 입력하여 실물 티켓으로 발권해주시면 됩니다.

상품 특성상 E티켓으로 발권 후 교환 및 환불 불가합니다.

현지 사정으로 인한 운행 중단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천재지변,현지파업 등)

잘못된 기입 정보에 따른 오 발권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 불가합니다.

바토무슈 운행 시간은 현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홈페이지 방문하시여 확인 바랍니다.

http://www.bateaux-mouches.fr/ko/

만 3세 이하 유아는 무료 탑승 가능합니다.

승선과 하선은 다음 주소에서 이뤄집니다 Port de la Conférence - Pont de l’Alma, 우안 지구 – Paris 8 구.
하천 수량 증가 등 기타 기후 관계 조건들로 인해 바또들의 할당량과 여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부두에 위치하여 유람선 여행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개별구입하신 티켓/입장권/현지투어는
모두투어 패키지 해당 지역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두투어 에어텔 고객님들은 가이드 미 동반하는 자유시간에 개별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입장권/현지투어 운영은 오픈마켓 형태로 다양한 현지투어 업체가 입점하여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모두투어 패키지, 에어텔 상품의 가이드 및 업체는 티켓/입장권/현지투어 상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는 방법

    메트로 9호선 알마마르쏘(Alma Marceau)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5분거리. 알마교 옆에 선착장이 있습니다.

    http://img.modetour.co.kr/FIT/ItemInfo/147861/바토무슈3.jpg

환불 규정 및 절차 안내
[하단 취소료규정은 당사 해외여행 표준약관보다 우선 적용되는 특약규정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과 별도로 진행되는 규정입니다. 예약 취소 시 해외여행 약관 제5조(특약)에 의한 자체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E티켓 및 E바우처 상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o 패스/입장권 분실·도난의 경우에도 재발행은 하지 않으니 보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 시설물이 운행하지 않거나 연착되는 경우 패스/입장권의 유효기간이 연장되거나 환불되지 않습니다.
o 패스/입장권의 종류에 따라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o 교환 및 환불 시 구매일로부터 7일 신청 가능합니다.
- 해당 환불에 한하여, 패스/입장권의 유효기간 만료 15일 전까지 모두투어 본사에 도착한 패스/입장권에 한하여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산큐 패스의 경우 지정하신 날짜 이후에 모두투어 본사에 도착한 패스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o 취소료는 구매총액의 15% + 수령시 택배비 + 반송택배비입니다. (일부 패스/입장권은 추가적인 취소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JR패스의 취소료는 10% + 수령시 택배비 + 반송 택배비 입니다.
o 제주 및 산간지역은 편도 3000원, 왕복 6000원의 비용이 추가로 차감됩니다.
o 구매하신 상품 및 동봉된 자료의 훼손 또는 분실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o 항공기 결항, 천재지변, 공항 수령 불가 및 각종 개인적인 사정을 포함한 모든 환불에 위 사항이 적용됩니다.
o 실 패스/입장권으로의 교환 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으며, 열차 운휴·지연 등의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o 지정된 구간을 넘어 승차했을 때에는 구간 외 승차에 대한 소정의 운임과 요금을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o 지정석에 빈 자리가 없는 경우에는 자유석을 이용하실 수 있으나 요금의 차액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o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여권을 휴대해 주십시오.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법적근거

- 여권법 17조(여권의 사용제한 등) 외교부장관은 천재지변·전쟁·내란·폭동·테러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국외 위난상황(危難狀況)으로 인하여 국민의 생명·신체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국민이 특정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하는 것을 중지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때에는 기간을 정하여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의 여권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방문·체류를 금지 (이하 "여권의 사용제한 등"이라 한다)할수
있다. 다만, 영주(永住), 취재·보도, 긴급한 인도적 사유, 공무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목적의 여행으로서 외교부장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면 여권의 사용과 방문·체류를 허가할 수 있다. - 여권법 제26조 제17조제1항 본문 및 제2항에 따라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같은 조 제1항 단서에 따른 허가(제14조제3항에 따라 준용되는 경우를 포함한다)를 받지 아니하고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
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금지국가 지정현황


외교부는 우리 국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하여 여권법 제 17조에 따라 아래의 국가들은 지정된 기간 동안 여행금지국으로 지정하여 우리 국민들의 방문 및 체류를 금지합니다.

- 이라크(2007년 8월 7일 ~ 2016년 7월31일까지)

- 소말리아·아프가니스탄(2007년 8월 7일 ~ 2016년 7월 31일까지)

- 예멘(2011년 6월 28일 ~ 2016년 7월 31일까지)

- 시리아(2011년 8월 20일 ~ 2016년 7월 31일까지)

- 리비아(2014년 8월 4일 ~ 2016년 7월 31일까지)

- 필리핀 일부지역(잠보앙가, 술루 군도, 바실란, 타위타위 군도) (2015년 12월 1일 ~ 2016년 7월31일까지)


방문 및 체류가 금지된 국가나 지역으로 고시된 사정을 알면서도 해당 국가나 지역에서 여권 등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나 지역을 방문하거나 체류한 사람은 여권법 제 26조 제3호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프랑스
◆ 남색경보/여행유의 : 전지역 전지역

여행지 사건사고

|여행국가 : 프랑스
사건ㆍ사고 현황
★ 2015.11.13. 프랑스에서 테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전, 테러(피랍)사건 등 동향]
ㅇ 지난 2015.1월 파리 언론사(CHARLIE HHEBDO) 테러 사건 이후, 프랑스는 대테러 경보단계를‘최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 이에 따라, 프랑스 군.경찰 당국은 에펠탑 등 관광지와 기차, 지하철역 등에 대한 여행객 소개 및 검문 강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따라서, 테러 위협 관련 뉴스를 수시로 확인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장소 출입을 가급적 삼가 하는 등 신변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범죄현황 등 치안상태]
ㅇ 프랑스는 강력범죄 등에 있어서는 유럽 내에서 비교적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나, 관광객이 많아 관광지나 파리 외곽지역, 유흥가, 지하철 역 등에서 소매치기 및 절도, 강도 등의 피해가 아주 많이 발생합니다.

ㅇ 특별히 프랑스 여행을 계획할 경우, 지갑 및 여권, 기타 귀중품 등의 도난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주요 사건ㆍ사고 유형]
ㅇ 아동을 동반한 일가족 소매치기단의 소매치기 범죄 및 여행객 대상 소매치기 범죄가 자주 발생합니다. 반드시 중요 물품이 든 가방은 몸 앞쪽으로 매고, 옷 주머니 등 접근이 용이한 곳에 지갑이나 휴대폰을 두지 않도록 하는 등 범죄 피해 예방 노력이 필요합니다.

ㅇ 또, 2~3인이 1조가 되어 움직이는 오토바이 강도단은 다량의 현금이나 고가의 물품을 소지한 것으로 보이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공항에서부터 추적하다가, 상시 정체구간인 파리 인근 Landy 지하터널에서 정지된 차량 유리창을 부수고 귀중품을 절도하는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 탑승 시 귀중품은 항상 의자 밑이나 뒷 트렁크에 넣고, 무릎에 올려놓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차량이 정지 상태에 있지 않도록 앞차와의 간격을 충분히 두고 서행하여 공격대상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이 경우, 신체 부상 등 더 큰 피해 방지를 위하여 강도를 당하는 순간 저항하지 말고, 사고 후 즉시 경찰 신고와 아울러 신용카드 및 휴대폰 정지 요청 조치가 필요합니다.

ㅇ 그리고 차량통행이 비교적 한산한 주말 시간, 도로나 휴게소에 주차한 자동차 문을 파손하고 가방 및 물품을 절도하는 사례도 종종 발생하고 있으므로, 하차 시에는 가방 및 물품 등을 트렁크에 넣고 귀중품은 직접 소지,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건ㆍ사고의 유형[빈번한 교통사고 유형]
ㅇ 도심에서는 일방통행과 교차로가 많고, 도로 곳곳에 오토바이가 질주하고 자전거도 많은 편이라 접촉사고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차량은 교통신호을 잘 지키는 편이나, 보행자들은 신호를 무시하고 도로를 횡단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로 인한 사고도 종종 발생하므로 운전시 보행자와 오토바이, 자전거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연재해ㅇ 프랑스는 태풍, 폭우 등 자연재해 발생 경우가 많지 않으나, 최근 지구 온난화의 영향으로 여름철 초고온 현상, 겨울철 폭설이나 폭우 등의 이상 현상이 가끔 발생하고 있습니다.


유의해야할 지역ㅇ 오페라, 에펠탑, 몽마르뜨 등 주요 관광지, 지하철, 기차역(북역, 동역 등) 주변, 샤를 드골 공항에서 파리 중심까지의 RER(교외급행전철)선, 술집이 많은 피갈 유흥가 지역 등에는 항상 소매치기가 많으므로 소지품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지 연락처

|여행국가 : 프랑스
긴급연락처
ㅇ 경찰 : 17, 112
ㅇ 소방서 : 18
ㅇ 분실물 센터(파리 및 인근) : ( 33 0) 821 002 525
ㅇ 비자카드, 마스터 카드 분실신고 센터 : ( 33 0) 892 705 705
- 수표 분실시 수표를 발급한 해당은행에 개별 신고


의료기관 연락처
ㅇ 종합병원
- Hopital HOTEL-DIEU : 1 place du Parvis Notre-Dame, 75004 Paris (전화 : ( 33 0) 1 4234 8234)
- Hopital EUROPEEN-GEORGES-POMPIDOU : 20 rue Leblanc, 75015 Paris (전화 : ( 33 0) 1 5609 2000)

ㅇ 소아병원
- Hopital NECKER : 149 rue de Sevres, 75015 Paris(전화 : ( 33 0) 1 4449 4000)

ㅇ 앰블란스 등 응급의료 서비스 : 국번없이 15(SAMU)
ㅇ 응급의사 : ( 33 0) 1 4707 7777
ㅇ 응급약국 : ( 33 0) 1 4562 2041 (84 Avenue des Champs-Elysees, 75008 Paris)
ㅇ 원칙적으로 약품 구입시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하나, 감기약, 진통제 등 몇몇 기본 의약품은 처방전이 없어도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ㅇ 의사의 진료를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수적이며, 긴급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종합병원 응급실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영어로 의사소통 가능한 파리 소재 일반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Dr. Francis Slattery : 10 Rue D' Eylau,75016 Paris (전화 : ( 33 0) 1 4742 0234)
- Dr. Nancy Salzman : 1 Avenue de Lowendal, 75007 Paris (전화 : ( 33 0) 1 4563 1843)
- Dr. Stephen Wilson : 54 Rue des Archives, 75004 Paris(전화 : ( 33 0) 1.4887.2110)


대사관 연락처ㅇ 주소 : 125 rue de Grenelle 75007 Paris, FRANCE(지하철 13번선 Varenne 역)
ㅇ 대표번호 : (33) 1-4753-0101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 (33) 6-8028-5396
ㅇ E-mail : koremb-fr@mofa.go.kr / consulat-fr@mofa.go.kr



ㅇ 주소 : Consolato Generale della Repubblica di Corea Piazza Cavour 3 (4층), 20121, Milano, ITALIA 
ㅇ 대표번호 : (39) 02-2906-2641ㅇ 긴급연락처 : (39) 331-9557463 
--

인원 선택

성인

총 금액
0
  • 페이스북
  • 트위터
  • url 복사 상품의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게시판이나 메신저 창에 Ctrl+V를 눌러보세요 팝업 닫기
  • 메일
  • 인원 선택
    총 금액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