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채용정보

예약확인&결제

모두페이

한화손해보험

제목 2019년 ㈜모두투어네트워크 상품홍보자료 디자인업체 선정 입찰 공고(긴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26 조회수 2210
이전글 2019년 모두투어 온라인광고대행사 선정
다음글 <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 전시/운영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가 제작하는 제작물의 디자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편집디자인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제안개요
1) 추진배경 및 목적
■ 모두투어에서는 디자인 업무를 진행하는 기획자, 디자이너, 유관부서 담당자들의 원활한 업무진행을 위해 디자인 전문업체와 협업하여 진행하고있습니다.

■ 목적
- 디자인 업무 표준화
- 계획적인 홍보물 제작
- 효율적인 비용사용
- 관련업무자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 업무누수방지
- 업무대체자, 인수인계자의 손쉬운 접근

2) 주요 업무내용
- 모두투어에서 제작하는 브로셔, 포스터, 등 편집인쇄물 디자인
- 모두투어 간판, 현수막, X배너, 유리문시트 등 인테리어/아웃테리어 시안 작업
- 모두투어 온/오프라인 광고(온라인 배너, 신문/잡지 광고, 옥외 POP, 와이드칼라, 버스 외부 등)
- 정기간행물 : 스케쥴엠, 분기통합 브로셔, 달력(탁상용+벽걸이) ,다이어리, 회사소개서
- 모두투어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등) 업로드용 이미지 작업
- 모바일 판촉매체(카카오톡, APP PUSH, 시럽/오케이캐쉬백 등) 이미지 및 EDM 발송 이미지 작업
- 매월 초 1개월간 진행한 최종 디자인 내역 및 통계 보고서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모두투어 상품홍보자료 편집디자인 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 후 1년 (12개월)
다. 계약방법 : 일반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공고목적 : 상품홍보자료의 디자인 품질향상 및 당사 이미지를 반영한 일관된 디자인 구현 및 업체선정의 공정성 확보 및 업무효율성 제고

3. 입찰참가자격
2018년 12월 27일 현재 기준 2년 이상 중견기업/기관의 상품홍보자료 기획 및 디자인 업무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가. 공고 및 신청서 접수기간 : 2018.12.27 ~2019.01.04 17:00까지
■ 회사소개서 1부
■ 입찰참여신청서 1부
■ 서류 신청업체에 한해 별도로 제안요청서(RFP) 전달 예정

나. 제안서 제출기간 : 2019.01.21 17:00까지
다. 접수방법(이메일) : dksiw132@modetour.com 브랜드전략부 신재은선임(02-2049-3337)
*이메일로 불가피할 시 담당자 문의 후 우편접수

5. 입찰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제안서(자율형태)
- ① 편집디자인 기획방안, ② 시안(브로셔, 엑스배너, 현수막, 브랜드 광고 등)
다. 업체 및 디자이너의 경력기록서(포트폴리오) 및 디자인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책자 등
라. 기타 제안서에 따른 제출자료 및 입찰 참가자격을 인정할 수 있는 서류 등

6. 디자인심사
가. 디자인시안 평가(내부 평가위원회를 통해 심사 진행 예정)
나. 평가항목 : 기획력, 표지시안, 내지시안
다. 낙찰자 결정 방법(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고득점순 상위 업체 선정
*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개별통보
* 서류심사후 추가적으로 PT심사 진행될 수 있음

7. 기타사항
가. 본 공고와 관련하여 제출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본 공고를 위해 소요된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다. 선정업체 디자인 시안에 대한 저작권은 모두투어 소유로 귀속
라. 제출 서류의 내용에 허위가 발견될 시에는 심사제외 또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음
마. 문의처
- 모두투어 브랜드전략부 김종림 매니저 / 신재은 선임
- 전화 : 02-2049-3312 / 3337
- 이메일 : dksiw132@modetour.com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2월 27일
목록